뉴스룸

울산항만공사, 고객맞춤형 프로세스 개선 워크숍 개최

푸바오네사람들 2024. 6. 27. 23:20

울산항 고객맞춤형 프로세스 개선 및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한 워크숍 참석자 모습=울산항만공사.

 

 

 

== 울산항만공사(UPA)는 27일 스타즈호텔 세미나실서 울산항 선사대리점 실무 책임자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울산항 고객맞춤형 프로세스 개선 및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한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울산항의 주요 고객인 선사대리점의 업무상 불편한 점을 찾고 상호간 업무 프로세스 개선점을 도출해 울산항의 효율을 더욱 높이고자 마련했다.

 

이날, 항만시설사용신고 업무 프로세스 토론과 각종 감면제도 및 울산항 인센티브 개선방안 도출, 통합물류정보시스템(Port-MIS) 프로그램 개선,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했다.

 

참석자들은 주제별 토론을 통해 화물료 신고 프로세스 및 업무 전산화관련 개선사항을 도출했다.

 

UPA는 효율적인 감면제도 및 인센티브를 운영하기 위한 다양한 방법을 마련하는 등 울산항의 국제 경쟁력 강화를 위해 함께 노력키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