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룸

기장군, 군민 골프장 이용료 1만원 할인 제공

푸바오네사람들 2025. 2. 9. 13:02

기장군과 해운대비치 CCㆍHB와 지역상생 협약식 체결

 

 

기장군민 골프장 이용료 할인 협약 체결 모습.(제공=기장군)

 

 

== 부산시 기장군은 오는 8일부터 기장읍 소재 ‘해운대비치CC’와 ‘해운대비치 퍼블릭골프클럽’이 군민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이날, 기장군은 해운대비치골프앤리조트㈜(대표이사 박호성) 및 에이치비종합레포츠㈜(대표이사 유용범)와 함께 이 같은 내용으로 ‘기장군민 골프장 이용료 할인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내용은 기장군민(신분증 지참) 대상으로 골프장 이용료를 주중이나 주말에 관계없이 1만원 할인하는 것이다.

 

또, 골프장 이용객 중 기장군민의 비율이 연평균 30% 이상일 경우 등에는 상호 협의해 할인율을 조정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골프 대중화를 위한 행정적 지원과 함께 상생협력 및 지역발전을 위해 상호 긴밀하게 협조키로 했다.

 

기장군은 그동안 군민들에게 저렴한 비용으로 골프를 접할 기회를 제공하고 군민들의 여가선용과 골프 대중화를 촉진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왔다.

 

지난 2023년 해운대CC 골프장(정관읍 병산리 소재)과의 협약을 시작으로 군민 대상 할인 협약 확대를 추진해 온 결과 이번 협약 체결을 이끌어 냈다.

 

박호성 대표이사는 "기장군민들과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고자 협약을 체결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발전에 도움이 될 기회가 있다면 기꺼이 동참하겠다"고 전했다.

 

정종복 군수는 “지역상생을 위해 업무협약에 동참해 주신 해운대비치골프앤리조트㈜와 에이치비종합레포츠㈜ 측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협약이 기장군민의 복리 증진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기장군은 할인 협약 골프장 확대를 위해 관내 나머지 4개 골프장과도 지속적인 협의를 이어 나갈 계획이다.

 

이로써, 지역주민의 건강한 여가생활에 기여하는 것은 물론, 지역 골프 관련 행사 개최와 지역경제 활성화 등 다양한 분야서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