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룸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쇼핑과 함께하는 지역축제 개최

푸바오네사람들 2024. 11. 9. 14:37

‘제5회 기장 파전’ 행사 이번 주말 열려

 

 

지난해 11월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서 열린 제4회 기장 파전축제 현장 모습.(제공=신세계사이먼)

 

 

==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은 지역 연계 활동을 지속하며 리뉴얼 확장 후에도 지역 협력 및 상생을 이어 나간다.

 

신세계사이먼은 오는 9일과 10일 양일간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야외 특별 행사장서 ‘제5회 기장 파전축제’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 행사는 관내 농산물 지리적표시 제105호로 등록된 기장쪽파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 지역 대표 축제다.

 

이날, 기장쪽파 영농조합법인이 주최하고 기장군과 기장군의회, 동부산농업협동조합, 한국수력원자력 고리원전본부,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등이 후원한다.

 

특히,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은 올해 행사까지 네 차례나 유치하면서, 방문 고객들에게 지역 농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등 상생에 앞장서고 있다.

 

 

지난해 11월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서 열린 제4회 기장 파전축제를 찾은 고객들의 모습.(제공=신세계사이먼)

 

 

 

올해 축제에서는 기장쪽파를 비롯해 관내 농·특산물을 현장서 구매할 수 있고 기장쪽파로 만든 해물파전도 판매한다.

 

신세계사이먼은 이번 지역 행사 후원을 통해 농가에 농산물 홍보와 판로 확대의 기회를 제공하고 고객에게 쇼핑과 함께 지역 축제라는 색다른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기장군과 함께 호흡하는 상생 파트너로서 정관읍 생태하천학습문화축제와 차성문화제, 기장시장 한마당 잔치, 기장 한우 숯불구이축제 등 지역을 대표하는 행사에 지속 후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