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윈 협력관계 구축’
== 에쓰오일은 29일 면도기·주방용품 전문 브랜드인 ‘도루코(DORCO)’와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는 품질중심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 에쓰오일과 면도날 품질로 유명한 도루코가 만난 것이다.
캐릭터 ‘구도일’이 도루코 면도기를 사용하면서 벌어지는 반전 스토리와 유머 코드를 담은 2D 애니메이션 ‘도루코 육상대회! 달려라 도일!’은 에쓰오일 유튜브(구도일)와 인스타그램, 도루코 공식몰 (네이버스토어 도루코)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쓰오일은 KT Wiz 프로야구 구단과 티웨이항공 등 국내 기업들과 활발하게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진행중이다.
올해는 KT Wiz와 공동 마케팅을 통해 캐릭터 ‘구도일’과 ‘구미소’가 수원KT Wiz 경기장에서 팬들과 함께 응원하고, 주유고객과 SNS 팔로워를 대상으로 프로야구 관람권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또한, 티웨이항공과 ‘무엇이든 물어보세요-항공유편’을 SNS에 게시하며 항공권-모바일주유권 경품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에쓰오일과 도루코DML 콜라보 이벤트는 에쓰오일 인스타그램서 이날부터 오는 8월 19일까지 팔로워 대상으로 영상댓글 추첨방식(총180명)으로 진행돼 도루코 PACE 3D Motion 일루미네이팅 세트와 마이셰프 세븐티즈 프라이팬 28cm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뉴스룸' 카테고리의 다른 글
BMC, 개금2 공공임대아파트 입주민설명회 개최 (0) | 2024.07.30 |
---|---|
울산시의회, ‘차별받는 사립학교’ 서면질의 답변 발표 (0) | 2024.07.30 |
부산시, 조선기자재 연구개발센터 건립...조선업 부활 (0) | 2024.07.30 |
부산시의회, 현장중심 의견청취 의정활동...복지네트워크 형성 (0) | 2024.07.30 |
해외 물류센터 운영사와 기업, 부산항 방문 (0) | 2024.07.30 |